에이티아이㈜는 지난 11월 29일, 기술연구소 5층 체육관에서 임직원 200여명이 함께하는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에이티아이 한마음 체육대회는 어려운 반도체 경기로 인한 환경 속에서도 사업 목표 달성을 위해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한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실시하였으며, 금번 행사는 생산그룹 주관으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행사는 풍선 터뜨리기, 배드민턴 곡 집어넣기, 제기차기, 등의 단체 게임과 벽에 신발 높이 올리기 등의 개인전, 그리고 랜덤 행운 점수 추첨 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전 직원이 하나되는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두백 대표는 “업무에서 벗어나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화합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임직원의 사기진작과 화합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2019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에이티아이㈜는 업무 외 다양한 스포츠 동호회 활동을 장려하는 것은 물론, 동호회비 지원, 사내 체육관 운영 등 임직원의 일과 삶의 균형 유지에 힘쓰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직원들의 자긍심과 만족감을 높이는 조직문화를 구축하여 임직원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