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아이㈜(대표 안두백)가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대만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마이크로 전자 산업 전시회인 ‘세미콘 타이완 2019(SEMICON Taiwan)’에 참가합니다.
세미콘 타이완(SEMICON Taiwan)은 반도체 장비의 단일 시장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 산업 전시회로서, 대만을 포함한 전세계 41국의 680여개의 반도체 업계 유수 기업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반도체 분야의 산업 동향을 살피고, 다양하고 혁신적인 서비스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당사는 이번 전시회에 자체 국산화 기술력이 집약된 반도체 검사장비 ▲ WIND ▲ OAK ▲ SUN 등을 비롯해 현재 개발 중인 다양한 검사장비를 선보입니다. 이와 함께 현지 반도체 전문가 및 세계 각국의 기업 관계자분들에게 최신 반도체 검사장비의 트렌드 및 자사의 제품 사양 및 적용 로드맵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지원합니다.
더불어 글로벌 반도체 시장에 당사의 독보적인 전문성과 제품 경쟁력, 고객사의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수주 실적 등을 알려 해외 수주 확대의 기반을 다지고자 합니다.
세미콘 타이완(SEMICON Taiwan)이 열리는 ‘Taipei Nangang Exhibition Center’의 에이티아이㈜‘I2716’부스에 방문하셔서 높은 신뢰도를 갖춘 반도체 검사장비 기술력을 확인하고, 적용기술 논의를 통해 양사의 발전방안을 함께 모색해보기를 기원합니다.
전시 개요
전시 명 : 세미콘 타이완 2019(SEMICON Taiwan)
전시 일정 및 장소 : 2019년 9월 18일 ~ 20일, ‘Taipei Nangang Exhibition Center’
에이티아이㈜ 부스 : 부스번호 I2716
전시 내용 : ▲ WIND ▲ OAK ▲ SUN 등 설비 안내 및 자사 설비 홍보